18일 이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근황을 짧게 말씀드리면, 제 동생은 아직 학생이어서 저희 가족 모두 동생 고소 건 대응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이현주 입장전문
그리고 아직 경찰로부터 연락을 받은 것은 없지만, 보도를 통해 저도 실을 알게 되었고, 앞으로는 제 대응도 함께 준비해야 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시다시피 최근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는데, 비난이나 악플이 당사자에게 고통스럽고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전 지금은 아주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지만, 최근 상황을 보면 몸과 마음이 아팠던 시간이 생각나서 걱정되는 마음이 먼저 듭니다. 저는 제가 받았던 고통을 누군가에게 다시 돌려주고 싶은 생각이 없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누구나 잘못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 잡으려 노력한다면 용서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수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이현주
그래서 멤버들이나 지인들에 대한 비난이나 악플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려 본다”며 악플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현주는 “그동안 작은 행복에도 감사하며 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누구나 행복할 권리가 있고 또 그렇게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누구나 잘못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 잡으려 노력한다면 용서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수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멤버들이나 지인들에 대한 비난이나 악플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려 봅니다. 한편 지난 2월 이현주의 동생이라고 밝힌 A씨는 '에이프릴이 이현주를 집단적으로 괴롭혔다'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후 2개월 뒤인 지난 4월, 이현주는 "괴롭힘은 데뷔를 준비하던 2014년부터 시작되어 팀을 탈퇴한 2016년까지 지속됐다"고 직접 폭로했습니다.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더더욱 이런저런 걱정이 많이 듭니다. 다들 행복한 금요일 되시길 바라고, 두서없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현주입니다
경찰로부터 연락
그리고 아직 경찰로부터 연락을 받은 것은 없지만, 보도를 통해 저도 당한 사실을 알게 되었고, 앞으로는 제건 대응도 함께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까지 잘 대응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누구나 잘못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 잡으려 노력한다면 용서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수라고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멤버들이나 지인들에 대한 비난이나 악플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려 본다”며 악플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현재까지 잘 대응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이현주는 “오늘은 조금 걱정되는 부분이 있어서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아시다시피 최근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는데, 비난이나 악플이 당사자에게 고통스럽고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고백
전 지금은 아주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지만, 최근 상황을 보면 몸과 마음이 아팠던 시간이 생각나서 걱정되는 마음이 먼저 듭니다. 저는 제가 받았던 고통을 누군가에게 다시 돌려주고 싶은 생각이 없다”고 고백했습니다. 18일 이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근황을 짧게 말씀드리면, 이어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현주를 집단적으로
현재까지 잘 대응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이현주는 “오늘은 조금 걱정되는 부분이 있어서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마지막으로 이현주는 “그동안 작은 행복에도 감사하며 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누구나 행복할 권리가 있고 또 그렇게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지난 2월 이현주의 동생이라고 밝힌 A씨는 '에이프릴이 이현주를 집단적으로 괴롭혔다'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