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레이브엔터 사과 (공식입장)

by *&&* 2021. 7. 25.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이하 브레이브엔터)가 최근 논란이 됐던 부분들에 대해 해명하고 사과했습니다.

브레이브엔터는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에 “먼저 최근 발생한 여러 불미스러운 일에 대하여 모든 팬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여러 일들에 대한 경위와 후속 조치 그리고 회사 차원에서의 보상과 더불어 재발방지 약속에 대하여 설명드리고자 한다”라며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브레이브엔터 사과

브레이브엔터는 “여러분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우리 브레이브엔터는 현재 여러 문제점들에 대하여 심각성을 인지하고 반성하며 공식적인 사과문을 게시하게 됐습니다.

브레이브엔터 사과

브레이브엔터는 여러분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지 못했기에 나를 비롯한 담당자들 모두 무거운 책임을 느끼고 있다”면서 “여러 불미스러운 일들에 대하여 사전에 방지하지 못한 부분과 대응 또한 부적절했음을 인정하며 다시 한번 진심을 다해 깊이 사과드린다”라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브레이브엔터 사과

이어 브레이브엔터는 팬 매니저의 갑질 논란, 팬카페 관리자의 일방적 게시글 삭제, 굿즈 관련 취소 반품 퀄리티 문제, 광고대행사에 대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입장, 유튜버 H에 대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입장, 광고 촬영 프로젝트의 지인 참여 문제, 팬카페 소통 소홀의 문제, 브레이브걸스 유튜브 오피셜 채널 관련 입장 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중 팬매니저의 갑질 논란에 대해서는 “현재 해당 팬 매니저는 사직서를 제출했으며, 본사는 이를 수리했습니다. 직원 교육에 소홀한 저의 관리자질의 문제인 바 팬분들의 질책에 대하여 겸허히 받아들이고 반성하겠습니다.

새롭게 지정될 팬 매니저는 철저한 인성검증을 통해 팬분들의 입장에서 소통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브레이브엔터는 “팬 여러분들께서 주신 크디큰 관심과 사랑 덕분에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아직 가보지 못한 최초의 업무와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험부족과 무지에서 비롯된 여러 잘못된 일들의 이유나 변명이 될 수 없기에 확실하고 투명한 후속 조치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개선안을 수립하여 변화할 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일을 계기로 좀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철저하고 신중한 발걸음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다짐했습니다.

댓글